Friday, December 20, 2019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김현환신임회장에게 축하인사 > 새 소식 | 재미동포전국연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김현환신임회장에게 축하인사 > 새 소식 | 재미동포전국연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김현환신임회장에게 축하인사
재미동포전국연합회





재미동포전국연합회는 지난 2월 23일 제 12기 23차 총회(정기)를 가졌습니다. 총회에서 김현환신임회장을 선출하고 2019년을 조국의 평화번영전성기를 열어나가는 데 모든 회원들이 단결단합하여 힘차게 사업을 하자고 결의하였습니다.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가 김현환신임회장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는 재미동포전국연합회가 이룩한 성과를 높이 평가하며 해외에 이러한 권위있고 믿음직한 조직과 연대연합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김현환 회장과 회원들이 앞으로도 조직을 강화하고 내조국의 부강 번영과 자주적 통일을 위한 사업에서 더 큰 성과를 이룩하기를 축원하였습니다.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의 축하문을 소개합니다.

---------------------

재미동포전국연합회 12기 23차 총회 축하문


안녕하십니까.

본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에서는 재미동포전국연합회 12기 23차 총회를 열렬히 축하하며 동포애적인 인사를 전하며 총회가 성과적인 진행이 되어 김현환선생이 신임회장으로 선출됨에 신임회장과 재미동포연합 회원들에게 따뜻한 축하 인사와 동포애적인 인사를 전합니다.

재미동포전국연합회는 미국사회내에 우리 조선동포들에게 우리민족의 우수성과 주체성 그리고 민족성을 심어주고, 또한 조국의 사회주의 강성대국건설과 나라의 통일과 애국사업에 커다란 성과를 거두며 민족적 위상을 높여 조국통일의 큰 역할을 한 데 대해 높이 평가합니다.

우리는 재미동포전국연합회가 이룩한 성과를 높이 평가하며 해외에 이러한 권위있고 믿음직한 조직과 연대연합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신임회장님을 통해 우리 모두가 높은 민족적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조국의 강성대국 건설위업수행과 민족의 소원인 나라의 통일위업을 하루빨리 앞당기는 데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두기 위해 지난 시기처럼 통일운동단체들사이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나가리라고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우리 재오련은 재미동포전국연합회와 함께 북과 남, 해외있는 동포들과 더불어 우리 조국의 자주적 통일을 이룩하기 위해 조국통일의 앞길에 그 어떤 시련과 난관이 가로놓인다 하여도 온 민족의 자주적 단합된 힘으로 우리민족끼리 입장을 확고히 하여 통일의 주체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끝으로 재미동포전국연합회 12기 23차 총회을 기점으로 하여 신임 김현환 회장과 회원들이 앞으로도 조직을 강화하고 내조국의 부강 번영과 자주적 통일을 위한 사업에서 더 큰 성과를 이룩하기를 축원합니다.

주체108년 (2019년) 3월 11일

사단법인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